안녕하세요 이즈마시입니다.


연일 지속되는 폭염때문에 다들 더우시죠? 


요즘 길가다보면 휴대용 선풍기 들고다니시는 분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


근데 매일 들고다닐려면? 다른걸 들어야한다면? 카페 테이크아웃을 했다면? 

난감하죠~



그래서! 

최근에 넥밴드 선풍기라는것이 새로 나온거같더군요

그냥 네이버에 "넥밴드 선풍기"만 쳐도 바로 나와요~

넥밴드 선풍기의 포장 종이박스입니다. 

딱봐도 제품이 뭔지 보이는 그림이네요



박스에서 틀을 꺼내면 이렇게 넥밴드 선풍기를 만나볼수있습니다.



구성이 정말 간단하네요

선풍기 본체, 충전케이블, 보증서 겸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.



선풍기 본체 

Fan 부분이 미니하네요~



날개는 양쪽다 3엽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.


충전&버튼부


충전포트와 버튼부분

충전은 Micro-5pin을 사용합니다. 


버튼사용법은 꾹 눌러서 on/off 시키고 

on되어있을때는 한번씩 누르면 약중강 약중강 이런식으로 바람세기가 조절됩니다.



바람 세기에 따라서 깜빡이는 속도가 달라져요~



충전시에는 요로케 빨간색 등이 점등!

LED 색상은 다음과 같아요

하늘색: 완충

하늘색 점멸: 가동중

빨간색: 충전

빨간색 점멸: 방전상태 



크기&기능

사이즈비교입니다

확실히 Fan부분이 휴대용보단 작지만 그래도 사용하는데는 큰 불편함이 없었어요.



이렇게 각도조절도 자유롭게 가능하구요




착용하면 대략 이런 형태입니다.

달리거나 해도 떨어지거나 할 걱정은 크게없어서 좋았어요.





소음도 측정

넥밴드 선풍기


휴대용 선풍기



비교결과

데시벨 상으로 나오는건 큰차이가 없습니다.

다만 넥밴드의 경우는 Fan이 두개 돌기에 조금 더 소음이 들리는 느낌이네요.



큰 의미는 없지만 휴지조각으로 바람세기 어느정도인지도 재봤습니다^^




스펙




총평 

1. 손에 들고 다닐게 많다면 추천

2. 가격이 3-4만원정도 이지만 휴대용 선풍기를 새로살거면 이것도 좋은 선택지

3. 여행다닐때는 필수품



+ Recent posts